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당을 멀리해야 하는데요. 시럽은 빼서 당을 낮추고 체지방을 분해하고 에너지 소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 성분이 있는 말차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을 정리한 방법을 참고해 주시고요. 오늘은 직접 주문하여 마셔본 리뷰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추천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로 말차 프라푸치노를 먹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옵션을 변경해야 하는데요. 직접 말하기에는 좀 번거롭게 느껴져서 스타벅스 앱의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어요.
많이 알려진 레시피대로 벤티를 먹을까 해지만 사이즈가 부담스러워서 그란데로 적용 후 클래식 시럽 빼고, 프라푸치노용 시럽(라이트), 두유 변경, 휘핑 많이, 그라데 사이즈 유기농말차는 원래 3인데 1개 더 추가해서 4로 변경했어요.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 그란데 사이즈 리뷰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 그란데 사이즈가 나왔습니다. 휘핑크림 많이로 선택했더니 진짜 많이 올려주셨네요.
클래식시럽을 빼서 많이 달지 않기 때문에, 휘핑크림을 많이 추가해서 섞어 마셔야 하는데요. 워낙 많이 주셨다 보니 이렇게 넘치고 말았네요. 다음부터는 보통으로 주문해야겠어요.
빨대로 마시고 섞어 먹었더니 훨씬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당이 거의 없다시피 한 씁쓸한 맛인데 말차를 한 개 추가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 추가했으면 못 먹었을 뻔했어요. 좀 달달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집에 가져와서 알룰로스 넣어 마셨답니다.
아메리카노 말고 말차 프라푸치노가 먹고 싶어질 땐 포장해서 집에서 알룰로스 넣어 마셔야겠어요. 저는 먹을만해서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